FREE DESIGN BOX

누구나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D

728x90
반응형

2024/04 3

무료 폰트 추천 프리텐다드 otf ttf 바로 다운받을 수 있는 파일 첨부

프리텐다드 폰트 미리보기 눈누 프리텐다드 - 길형진 (orioncactus) noonnu.cc 디자이너, 개발자라면 모두 알고있고 자주 사용하는 폰트가 바로 프리텐다드일거에요. 이 프리텐다드 폰트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고 웹, 앱, 디자인 파일까지 모두 적용하기 좋은 폰트라서 저도 최근에 UI를 디자인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때 자주 사용하고 있는 무료 폰트입니다. 국내 무료 폰트를 모아둔 눈누라는 사이트에서도 세상에 이런 폰트가 나오다니 천재인듯이라는 문구로 써놨네요ㅋㅋ 프리텐다드 폰트 특징 중 하나는 굵기가 무려 10개로 나뉘어있다는 것인데요, 그러다보니 디자인할 수 있는 폭이 훨씬 넓어졌습니다. 애플 산돌고딕과 같은 구조를 가져가면서도 비율을 몇 번이나 조정해서 최종적으로 깔끔하고 심..

FREE DESIGN BOX 2024.04.23

일러스트 그림자 만들기 비치는 효과 상세페이지 꿀팁 실습파일 무료다운

상세페이지 만드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일러스트 꿀팁! 포토샵이 아닌 일러스트로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분들은 포토샵만큼 효과를 바로 적용하지 못해서 답답할 때가 많죠? 하지만, 일러스트에서도 간단한 효과를 적용해서 디자인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에서 제품 상세페이지, 배너, 포스터, 제품소개서 등을 만들 때 하단에 비지는 그림자 하나만 넣어도 퀄리티가 좋아보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 원리를 이해해서 많은 디자인 작업에 적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일러스트 그림자 효과를 직접 적용해볼 수 있는 일러스트 실습 파일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왼쪽의 앰플을 오른쪽처럼 만들어보세요! 만드는 방법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그림자 효과 실습 파일 다운 그 외..

ILLUST DESIGN 2024.04.12

범계술집 술쟁이가 알려주는 안흔한 신상 BEST5 광고 아님

저는 스트레스를 풀 때 술집에 가는데요, 그러다보니 주량도 늘고 맛있는 안주를 찾아다디는 데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제가 아끼면서도 여려분들께 꼭 가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범계 신상 술집 5곳을 알려드립니다. 다시한 번 말씀드리지만, 광고 아니구요 제가 직접 가보고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쓰는 범계역 술집들입니다. 1. 범계 신상 술집 하이하이 범계술집 하이하이 스낵바 메뉴 가격 신상 맛집 분위기 내돈내산 한 때 너무너무 핫했던 범계 범맥주가 사라진 자리에 새로 생긴 신상 범계술집 하이하이 스낵바 와 여기는 ... blog.naver.com 범맥주에서 나름 핫했던 술집인 범맥주자리에 생긴 신상 술집 하이하이입니다. 범계 주민들이라면 꼭 가봐야할 앞으로 웨이팅이 더더욱 많아질 MZ,, 아니 젠지스러운 ..

OTHERS 2024.04.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