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DESIGN BOX

누구나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D

OTHERS

범계술집 술쟁이가 알려주는 안흔한 신상 BEST5 광고 아님

문가든 2024. 4. 11. 21:24
728x90
반응형

저는 스트레스를 풀 때 술집에 가는데요, 그러다보니 주량도 늘고 맛있는 안주를 찾아다디는 데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제가 아끼면서도 여려분들께 꼭 가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범계 신상 술집 5곳을 알려드립니다.

다시한 번 말씀드리지만, 광고 아니구요 제가 직접 가보고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쓰는 범계역 술집들입니다.

 

 

1. 범계 신상 술집 하이하이

 

범계술집 하이하이 스낵바 메뉴 가격 신상 맛집 분위기 내돈내산

한 때 너무너무 핫했던 범계 범맥주가 사라진 자리에 새로 생긴 신상 범계술집 하이하이 스낵바 와 여기는 ...

blog.naver.com

범맥주에서 나름 핫했던 술집인 범맥주자리에 생긴 신상 술집 하이하이입니다.
범계 주민들이라면 꼭 가봐야할 앞으로 웨이팅이 더더욱 많아질 MZ,, 아니 젠지스러운 힙한 술집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안주 퀄리티도 너무 좋은데 서비스까지 좋아서 조만간 돈쭐날 것 같아요.

 

2. 범계역 술집 호혼술남녀

 

 

범계 술집 추천 호혼술남녀 내돈내산 4번째 재방문하는 이유

내가 요즘 만나는 친구들마다 범계 술집 추천하는 곳이 바로 호혼술남녀 여기만 가면 흥이 올라서ㅋㅋㅋㅋ ...

blog.naver.com

 

제가 친구들이 범계 술집 찾으면 꼭 추천하는 술집이고, 많은 지인들을 데려간 곳이에요.

이벤트가 가득하고 직원분들이 가장 친절한 곳인데요, 그래서그런지 여기만 가면 늘 흥이 오를대로 오릅니다.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제가 무엇에 당첨됐는지 보고싶다면 위 글을 한 번 봐주세요 ^_^

 

 

3. 범계 가성비 술집 오또술

 

범계 술집 오또술 가성비 좋은 신상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최근에 새로생긴 범계 신상 술집 오또술 사실 여기는 벌써 2번째 방문인데 첫번째 갔을 때 사진이 다 날라...

blog.naver.com

 

여러분.. 대창과 닭과 묵은지가 들어간 묵은지대창닭도리탕이 2만 9백원이라면 믿으시겠어요?

근데 잡내 하나도 안나고 술이 술술 들어가는 미친 퀄리티의 안주라면 믿겨지세요?

그걸 오또술이 해냈습니다. 저는 너무너무 좋아해서 2주일만에 같은 안주 먹으러 재방문했을 정도에요 ㅋㅋㅋ

 

 

4. 범계 핫한 술집 부엉이산장

 

범계 술집 추천 부엉이산장 두번째 방문하니까 더 좋은데?

범계 술집 부엉이산장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2번째 방문! 그런데 올 수록 더 매력있고 너무 좋은...

blog.naver.com

 

범계에서 자주 밥먹거나 술마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겁니다. 가장 불편한 게 화장실이라는 거.

하지만 부엉이산장은 신상 핫한 술집인데 내부에 남녀 분리된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도 쾌적해서 너무 편리합니다.

안주 퀄리티는 뭐.. 강남에서 넘어온 맛집이기때문에 말 안해도 아실거에요! 육회맛있는 곳 = 다른 안주도 맛있는 곳 ^_^

 

 

5. 범계 애견동반 술집 아라리용

 

아라리용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범계술집 추천 메뉴 가격

평일에 밥먹으러 갔다가 소주 3병 마시고 안주도 2개나 주문하게 만든 범계술집 아라리용 왜 지금생기셨나...

blog.naver.com

꺄! 드디어 범계에 애견동반 술집이 생겼습니다.

사장님이 실제로 인천에서 애견카페를 운영하고 계시는데, 그래서 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 친화적이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음식도 트렌디하고 한식 퓨전된 독특한 메뉴라서 1인 1메뉴를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